Login
SignUp
회사소개 기술자료 제품소개 사용후기 동영상보도자료 본사교환차량 공지사항 정보 자주하는질문 위치 상담실 경정비업체
 
[주문관련] 배송시 배송안내는 어떻게 해주시나요?
 
 
2008/11/01 (14:55)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3086
 
문]
주문후 배송관련 사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답]

배송관련 사항은 좌측 메뉴에 있는 [ My Page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은 로그인후 이용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을 하신 경우는 주문당시 주문번호를 알고계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주문확인, 입금확인, 발송 내역을 주문당시 작성해 주셨던 이메일을 통하여 각각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핸드폰 문자를 통한 안내는 시스템이 도입되지 않아서 서비스해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고객여러분들의 양해바랍니다.

 
 
 
  이전 : [오일교환] 본사 오일샵의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다음 : [오일교환] 디지털모리스 엔진오일 교환후 일반첨가제를 넣어도 되나요?
 
 
 
 
사업자등록번호 : 305-81-6225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대덕구청 제2003-46호
주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평촌동 534-13 (주)모리스오일 / 대표 : 오왕준
고객센터 : 1588-5103 help@moreysoil.co.kr
[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개인정보 책임자 오왕준]
Copyright (C) 2000 (주)모리스오일 All Rights Reserved.